상품문의 list
답변완료
별쫑 2021.02.20
제품 30포×3박스 상품맞는거죠?
상세살명에 1박스당 예전 병제품 1개 용량이던데 문의글 남기려고 보니 <상품: 마리오자임2병세트> 라고 나오네요

3박스면 예전 병으로 3병인가요? 2병인가요?
문의글 등록하러 왔다가 헷갈려 질문합니다

그리고 제품의 유통기한도 궁금합니다


A

성마리오농장 마리오자임 병제품은 제품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마리오자임 라이트 제품의
출시와 더불어 단종되었습니다.
성마리오농장의 생산설비가 HACCP인증기준에 맞추어 최신설비로 대체됨에 따라 앞으로는
병제품 생산이 어려우며, 마리오자임 발효원액을 드시는 분들께서는 마리오자임 라이트 파우치
제품으로 대체해서 드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마리오자임 라이트는 마리오자임 병제품과 동일성분으로 마리오자임의 원액을 청정암반수로
희석하여 100ml씩 개별포장한 것으로 별도 희석과정없이 간편하게 드실 수 있습니다.
또한, 원액함량 기준으로도 기존 병제품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출시되어 합리적이며,
보관과 관리가 편리한 경제적인 제품입니다.

마리오자임 라이트
제조 : 2020.12.14 ~ 유통기간 : 2021.12.13

감사드립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답변완료
팥쥐맘 2020.09.23
할인판매하는건가요?
"명품발효음료 2018년 신제품의 의미 알고 싶습니다.
A

안녕하세요 성마리오농장입니다.

지금 할인진행하는 이벤트는 코로나로 힘든시기를 이겨내는 행복세일이벤트로 할인을 진행하고 있는것으로, 2020년 봄부터 지속적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마리오자임 라이트의 제품유효기간은 1년으로, 2018년 제품은 이미 제작당시 완판되었으며 주문시 유통기한이 여유있는 최신제품으로 발송해드리고 있습니다.

성마리오농장 야채발효음료 마리오자임은 1987년 처음 개발되어 30년이상 꾸준히 제작 및 개발되어온 성마리오농장의 장수제품입니다. 기존 병제품(발효액)에서 파우치제품(발효음료)으로 변경되며 2018년 신제품이라는 명칭을 추가한것뿐, 이벤트와는 관계가 없는점 착오없으시기 바랍니다.

문의감사드립니다.
행복한 하루되세요~

'

답변완료
daeun 2020.01.30

마리오자임만으로 절식하고싶은데 3세트 사면될까요?
A

안녕하세요 성마리오농장입니다.

예전에 마리오자임 병제품으로 절식을 진행하셨던것처럼
마리오자임 라이트로도 절식을 하실 수 있습니다.
7일 절식을 하실 경우 마리오자임 3박스, 3일 절식을 하실 경우에는 마리오자임이 2박스 필요하게 됩니다.

단, 마리오자임 만으로 절식을 하게되면 공복감이 많이 느껴질 수 있으며 처음 절식프로그램을 진행하시는 경우는 성마리오농장에 나와있는 절식 다이어트 프로그램 제품으로 진행하시는 것이 좋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다음은 마리오자임만으로 절식을 진행하는 방법입니다.

3끼 식사시간마다 식사대신 마리오자임을 드시는 방법으로 절식을 진행하며 한번에 2포씩 드셔도 좋고, 1포씩 여섯번에 나눠드셔도 무방합니다. 공복감이 심할 경우 여러번 나눠서 드시는 편이 좋습니다.
생수나 당분이 없는 차종류는 드셔도 좋으며 나른하다고 생각되어 눕거나 하지 마시고 평소 생활습관을 유지하며 운동도 꾸준히 해주시는 것이 더욱 좋습니다.

절식이 끝난 뒤에는 반드시 보식기간에 들어가야합니다. 보식기간은 보통 절식기간의 2배 정도를 잡으시는 게 좋습니다. 보식기간을 잘 지키시는 것이 절식건강법의 핵심이므로 절식법만 진행하지마시고, 꼭 보식도 함께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보식기간은 다음과 같이 진행 해 주시기 바랍니다.

[1~2일]
- 아침, 점심, 저녁 : 죽 1/2공기 (식전 30분 마리오자임 1포)
[3일째 이후]
- 아침 마리오자임 1포
- 점심/저녁 식전 30분 마리오자임 1포, 건강한 식단으로 구성한 일반식 1/2정도의 양


[주의사항]
- 보식기간 중에는 되도록 기름지지 않고 소화가 잘되는 식단으로 구성합니다. 고기 및 생선류는 소화기관이 회복되는 5일차 이후에 드시는 것이 좋습니다.
- 절식 후 과식·폭식은 금물입니다. 혹시 한끼 정도 과식을 하게 되더라도 다시 소식하며 평소 습관을 꾸준히 유지해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 너무 맵고 짠 것은 위에 부담을 줄 수 있으니 주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 간식으로는 소량의 과일이나 삶은 감자, 고구마와 같은 식물성 식품을 드시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