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문의 list
답변완료
이슬비 2018.10.16

절식 안하고 마리오자임 그냥 먹어도 괜찮은가여?
A

안녕하세요 성마리오농장입니다.

마리오자임 라이트 제품은 보통 체중감량을 목표로 하는 분들이 절식용으로 많이드시는 것은 사실이지만 야채발효음료의 특성상 평소에 건강음료로 드셔도 좋은 제품입니다.

체중감량을 목표로 하지 않으실경우에는 식습관을 개선하고 건강유지를 위한 보조적인 식품으로 활용하시는 것도 좋습니다.

마리오자임은 식전 30분 마리오자임 1포를 드시면 적당한 포만감을 유지하여 식사를 할 때 과식 및 폭식하는 습관을 예방할 뿐 아니라 공복기에 건강음료로 대체해서 드시면 탄수화물 및 당분 등 주전부리나 인스턴트 간식에 의존하는 식습관에도 도움이 됩니다.

또한 아침식사를 하기 어려운 분들에게 적당한 영양소와 수분을 섭취할 수 있는 아침식사대용으로도 매우 좋은 제품입니다.

의약품이 아닌 가공식품 및 음료제품이기때문에, 공복감을 느끼실 때나 혹은 식전에 편하게 섭취하시면 되며 하루 기준으로 아침점심저녁 각 1포씩 하루 3포 드시는 것을 기준으로하며 개인적인 식생활과 영양소섭취를 고려하여 드시는 양을 조절하시기 바랍니다.

문의감사드립니다. 행복한 하루되세요~

답변완료
늦둥이맘 2018.09.05
전제목: 두드러기

출산후 이유없는
두드러기때문에힘이듭니다
조카가 아토피가 심하여 다니던 한의원에서 마리오자임소개를 받아 복용중 많이 좋아졌다고 소개해줬는데
이거 먹고 괜찮아졌음 좋겠네요
평상시 설사도 자주하는 편이라
어떻게 음용해야 효과를 볼수있을까요


※ 식품관련법에 의거, 특정체질과 관련된 효능, 효과에 대한 부분은 문제의 소지가 있을수 있어 내용중의 일부가 임의로 수정되었음을 안내드립니다. 아무쪼록 양해부탁드립니다.
A

안녕하세요 성마리오농장입니다.

먼저, 성마리오농장에서 판매하는 제품들은 약이나 의약품, 건강기능제품처럼 어떤 효능이나 효과에 대한 정확한 명시가 어려운 제품임을 감안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특히 두드러기, 아토피 등의 증상은 원인과 발병이유가 굉장히 복합적이고 다양하기때문에 이렇게 하시면 좋아질것이다하는 확답을 드리기가 어렵습니다.

다만 야채발효음료 마리오자임을 절식을 통해 드시고 독소배출이나 체질개선에 도움을 받으시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드시는 방법을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보통 마리오자임 라이트 3SET로 7일 정도 절식이 가능합니다.
7일 절식 후에는 절식 기간의 2배의 보식 기간이 필요하며 보식기간까지 생각하면 마리오자임이 총 3SET 필요하시게 됩니다.
(절식기간은 본인의 의사에 따라 적절하게 3일(보식6일), 4일(보식 8일)로 진행하셔도 무방합니다)

7일간 3끼 식사시간마다 식사대신 마리오자임을 드시는 방법으로 절식을 진행하며 마리오자임 2포씩 드셔도 좋고, 1포를 여섯번에 나눠드셔도 무방합니다. 하루에 총 6포 정도를 드시게 되며 공복감이 심할 경우 생야채를 드시거나 마리오자임 1포정도를 추가로 드셔도 좋습니다.

대제척으로 마리오자임으로 공복감은 해소할 수 있지만 주변의 유혹들을 물리치는 건 본인의 의지에 달려있기때문에 자신감 있게 평소 생활대로 해 나가시기 바랍니다.
나른하다고 생각되어 눕거나 하지 마시고 오히려 자주 걷고 운동도 꾸준히 해주시는 것이 더욱 좋습니다.

절식이 끝난 뒤에는 반드시 보식기간에 들어가야합니다.
보식기간의 설정은 보통 10일에서 15일 정도로 생각하시면됩니다. (보통 절식기간의 2배 정도를 잡으시는 게 좋습니다.)
보식기간을 잘 지키시는 것이 절식건강법의 핵심이므로 절식만 진행하지마시고, 꼭 보식도 함께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보식기간은 건강증진과 체중감량의 유지 및 요요를 방지하기 위한 중요한 기간임을 반드시 기억하십시오.

보식기간 중 식단은 다음과 같이 진행 해 주시기 바랍니다.

[1-2일]
- 아침, 점심, 저녁 : 식전 30분 마리오자임 1포 / 미음(혹은 죽) 1/2공기

[3일째 이후 약 10일간보식 진행]
- 아침 : 마리오자임 1포
- 점심, 저녁 : 식전 30분 마리오자임 1포 / 일반식사(1/2식)
- 일반식은 간을 싱겁게하여 소화가 잘되는 식단위주로 구성하여 드십시오.
- 일반식은 평소드시는 양의 1/2 혹은 1/3정도 소량드시는 것이 좋으며 차츰 양을 조금씩 늘려가는것이 좋습니다.
- 생선류 및 고기류는 보식 5일째 이후에 드시도록 하십시오.

[보식기간 이후]
- 기본적으로 소식하는 습관을 가지며, 점심을 넉넉하게 드시고 저녁은 소식하는 것이 좋습니다.
- 보식이 끝난 뒤에도 식전 30분 마리오자임을 1포씩 드시면 위에 포만감을 주어 소식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절식기간 중 주의사항]
* 절식기간에 물과 차종류(당분이 없는 녹차, 홍차)는 넉넉하게 드셔도 무방합니다.
* 보식기간에는 담백한 식단을 위주로, 소량 드시는 것이 좋으며, 절식 후 무리하게 과식/폭식을 하지않도록 주의하셔야합니다.
* 맵고 짠 것은 위에 부담이 될수 있음으로 삼가는 것이 좋습니다.
* 인스턴트 음식, 가공식품, 튀김종류, 당분이 너무 많이 들어간 음식류는 제한하는 것이 좋습니다.
* 술, 담배, 커피 등은 금물이나 커피의 경우 아주 연하게 1잔정도 드시는 것은 괜찮습니다.
* 절식 후에는 소화기능이 떨어지기때문에 천천히 꼭꼭 씹어드시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