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님들께서 자주 물어보시는 질문들을 한눈에 보실 수 있습니다.
정상적으로 추천코드가 발급되었을 경우 다음과 같은 사항을 확인해주십시오.- 추천코드를 입력한 구매자가 추천코드 잘못 입력하지 않았는지 (마이 성마리오페이지에서 확인가능)- 추천코드를 입력한 구매자가 구매확정을 했는지 (구매확정 또는 배송완료후 10일 후 포인트적립)- 추천코드를 발급받은지 1년이 경과했는지 (추천코드 발급 후 1년간 구매내역이 없을 경우, 추천코드 혜택제한)
오류사항 없이 추천코드 입력 후 상기 사항에 해당되지 않음에도 포인트가 지급되지 않는 경우에는 프로그램 및 추천코드 오류일 수 있으니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