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고객님들께서 자주 물어보시는 질문들을 한눈에 보실 수 있습니다.

FAQ
A
추천코드는 고객임의로 변경할 수 없으며 변경을 원할 시에는 고객센터로 연락주셔야 합니다.
추천코드를 변경할 경우, 기존에 적립받으신 구매금에 대한 포인트는 이관되지 않으며 변경된 순간부터 구매내역에 따라 포인트가 지급됩니다. 
A

정상적으로 추천코드가 발급되었을 경우 다음과 같은 사항을 확인해주십시오.
- 추천코드를 입력한 구매자가 추천코드 잘못 입력하지 않았는지 (마이 성마리오페이지에서 확인가능)
- 추천코드를 입력한 구매자가 구매확정을 했는지 (구매확정 또는 배송완료후 10일 후 포인트적립)
- 추천코드를 발급받은지 1년이 경과했는지 (추천코드 발급 후 1년간 구매내역이 없을 경우, 추천코드 혜택제한)


오류사항 없이 추천코드 입력 후 상기 사항에 해당되지 않음에도 포인트가 지급되지 않는 경우에는 프로그램 및 추천코드 오류일 수 있으니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A
추천코드는 가입 후 제품을 구매하셔야만 발급됩니다. 금액에 상관없이 성마리오농장 제품을 1회이상 구매 후 구매확정을 하셔야만 추천코드가 발급됩니다.
회원가입 후 제품을 구매했음에도 추천코드가 발급되지 않았을 시에는 고객센터로 연락바랍니다.

  • 장바구니 0
  • 관심상품 0
  • 오늘 본 상품

top

이용안내

체험후기

회원가입 5천포인트

후기 3천포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