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고객님들께서 자주 물어보시는 질문들을 한눈에 보실 수 있습니다.

FAQ
A
제품구매시 결제 모듈이 오류가 가는 경우 다음과 같은 사항은 체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결제 모듈 구동시 해당프로그램 설치(팝업차단 시 해제 후 다시 결제)
- 크롬 및 타 브라우저 오류 시 IE(익스플로러) 최신버전에서 결제
A
주문완료일 기준으로 7일이내에 입금해주셔야 하며, 주문완료 후 고객님께 주문확인 안내메일 및 문자가 전송됩니다.
무통장입금, 에스크로 결제시 주문서에 기재된 입금자명과 실제 입금자명이 동일해야 입금확인이 정상적으로 처리되며 주문시 기재하신 입금자명과 실제 입금하신 입금자명이 다를 경우 반드시 고객센터로 연락바랍니다.  
A
주문완료후 결제수단 변경 및 카드결제 할부개월 수 변경은 불가능합니다. 주문을 전체 취소하신 뒤 재주문하셔야 합니다.
A
이미 결제완료된 주문은 일부상품만 부분취소를 하거나 주문하신 내용을 수정하시는 것이 불가능합니다.
부분취소를 원하실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확인 후 처리해드리겠습니다.
무통장입금 및 실시간계좌이체의 경우 원하시는 환불방향에 따라 포인트 또는 고객님의 계좌로 환불되며, 카드결제, 에스크로결제의 경우 부분취소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부분 취소 후 결제금액에 따라 무료배송, 쿠폰할인, 포인트 환급 등 제한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A
주문 및 배송조회는 상단의 주문/배송조회 메뉴를 클릭하면 확인이 가능합니다.
회원 분들은 회원로그인을, 비회원구매하신 분들은 비회원 로그인을 통해 고객님의 주문 및 결제내역 확인이 가능합니다.
A
성마리오농장 쇼핑몰은 별도의 매장은 따로 없으나, 판매처인 서울사무소로 내방하시어 직접 제품을 찾아가는 것은 가능합니다. 사무실 내 간혹 제품이 사무소내 보유되어있지 않은 경우도 있으므로 반드시 고객센터를 통해 전화연락 후 방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경남 고성에 있는 성마리오 농장으로 직접 방문을 원하는 분들은 성마리오 농장으로 별도 문의 후 방문 부탁드립니다.
A
성마리오농장 쇼핑몰은 비회원 주문 및 전화주문이 가능합니다.
비회원 주문시에는 원하시는 제품의 구매하기 버튼을 클릭 후 회원로그인 옆에 비회원 로그인탭을 선택하여
주문자명, 핸드폰, 인증번호 요청을 통해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전화주문의 경우 하단의 고객센터 번호로 전화주시면 전화주문 접수를 도와드립니다.
성마리오농장 회원이 되시면 회원가입 포인트뿐만 아니라 제품구매시 포인트 혜택, 추천인 제도에 의한 추가포인트 지급, 멤버등급별 할인율제공등 다양한 회원가입 혜택을 받으실 수 있으며, 비회원 로그인시 인증의 불편을 덜 수 있으니 가급적 회원가입을 이용하여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장바구니 0
  • 관심상품 0
  • 오늘 본 상품

top

이용안내

체험후기

회원가입 5천포인트

후기 3천포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