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na

성마리오 농장을 이용하시면서 궁금하신 점을 문의해주세요. 신속하게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Q&A
장해독 2008.08.15 답변완료

병원에 다니며 위염치료를 받고 있는 중인데 그 기간이 좀 길어요.
6개월 가량...
만성위염이라서 오래 걸린다던데 그 병원 옆 한 임상센터에서 제 영양실태를 검사받다가 거기서도 여러가지 실예들을 보여주었고 장해독이 필요하다는 진단을 받았는데 거기서도 효소가 주원료인 액체류 및 다른 약을 권유받았는데 가격대도 비싸고 꼭 해야하나 싶어서 그냥 나왔지요.
그런데 생각해보니 제가 치료를 목적으로 먹고 있는 약이나 음식들이 장해독을 하지 않아서 체내에 흡수되지 않는다면 아무런 소용이 없지 않나 싶더라구요.
임상센터에서 보여준 장내 시커먼 불순물들의 사진은 가히 끔찍했어요.
이 효소음료로 얻어지는 효과가 이런 근본적인 장해독이 가능한 건가요?

답변내용

래티님 안녕하세요.


임상센터에서 소개 받으셨듯이 효소는 우리 몸속의 독소들과 노폐물들을 분해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위염치료기간이시므로 효소절식을 장기간 하시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속이 좀 편하실때 하루 절식을 권해드립니다.


하루동안 아무것도 드시지 마시고, 1회 30ml 원액에 물을 3~4배 희석하셔서 아침에서 일어나자 마자 한잔으로 시작해서 주무시기 전까지 매 식사시간과 식간사이 공복 그리고 주무시기 전에 드셔보시길 권합니다.


다음날 부터는 식사량을 조금 줄이시고, 치료약도 함께 드시되 공복에만 효소를 드셔보시기 바랍니다.


이렇게 장기적으로 효소를 드셔 보신 후에 어느정도 속이 편해지신다면 그때 절식기간을 하루이틀 늘여서 다시한번 절식을 해주시면 좋습니다.


위장장애가 없는 경우에는 7일정도 효소절식이시면 장내 노폐물을 다 뺄 수 있지만 위염이신 상태에서는 위험하니 절대 장기절식은 하시지 마시기 바랍니다.


공복에 효소를 드시는 것으로도 좋은 결과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장바구니 0
  • 관심상품 0
  • 오늘 본 상품

top

이용안내

체험후기

회원가입 5천포인트

후기 3천포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