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na

성마리오 농장을 이용하시면서 궁금하신 점을 문의해주세요. 신속하게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Q&A
10세남아에게 먹여도 될까요? 2009.09.05 답변완료

안녕하세요?
전 효소를 먹은지 3주째 되어갑니다. 하루절식후 식사량을 조절하고 하루 2시간씩 운동하여 3주만에
4Kg을 감량했습니다.  갑자기 늘었던 체중은 빠졌지만 지금부터 잘해야 원하는 목표만큼 체중을 감량
할수 있겠지요....전 성공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질문은 초등 3학년 아들이 키는 132Cm에 체중이 35Kg입니다. 수영,야구도 하고 있고 보기싫게 살찐게
아니라 아이지만 근육량이 넘칠정도로 건강합니다. 다만 키가 자라지 않을것같아 체중조절을 하려고
합니다.  하루 절식이 어려울것 같아 그냥 식사량을 줄이고 아침저녁으로 30ml씩 1주일째 먹고 있습니다.
아직 달라진건 알수 없구요....이런식으로 계속하면 오히려 영양과잉으로 살이 더 찌게 될까 걱정입니다.
 
이럴경우 효소를 어떻게 섭취하면 원하는 효과를 볼수 있을까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답변내용

감자꽃님 안녕하세요.


고객님의 상황에 맞게 계획을 잡으시고 잘 진행되고 계시는 것 같아 감사드립니다.


아드님의 건강상태는 매우 좋아 보입니다.


효소를 활용한 식이요법으로는 효소를 식전 공복에 먹는 것과 식후에 먹는 것이 의미가 약간 다릅니다.


효소를 식전 공복에 먹을 경우 약간의 포만감으로 식사량을 줄이는데 도움이 됩니다.


하지만 식후에 효소 한잔은 음식물의 소화 흡수를 도와 효소가 가진 영양보충과 함께 풍부한 영양분을 우리 몸에 전해 줍니다.


즉 식전 공복의 효소는 체중감량에 도움이 되지만 식후에 드시는 효소는 오히려 살이 찔 수도 있다는 말씀입니다.


때문에 식후에 드실 경우 식사량 조절이 필수입니다.


예전처럼 동일한 식사량에 효소까지 드신다면 오히려 살이 찌실 확률이 높습니다.


효소를 드시는 분들 중 마른 체형을 가지신 분들께는 효소절식은 가급적 짧게 하고 식후에 효소를 드시게 하고 있습니다.


아침에 일어나자 마자 공복에 효소 한잔, 그리고 아이가 식사 후 30분~1시간 정도 후에 효소한잔을 먹이시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저녁식사는 가급적 가볍게 먹게 하구요.


대신 점심은 많이 먹게하셔도 될 듯 합니다.


이렇게 하시다가 어느정도 체중조절이 되셨으면 하루 한잔 정도로만 줄이셔도 됩니다.


행복하세요~~~


 

  • 장바구니 0
  • 관심상품 0
  • 오늘 본 상품

top

이용안내

체험후기

회원가입 5천포인트

후기 3천포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