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na

성마리오 농장을 이용하시면서 궁금하신 점을 문의해주세요. 신속하게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Q&A
절식2일째 2010.04.06 답변완료

어제부터 절식을 시작했어요..소화기쪽이 안좋은편이라, 절식말고 보식하라고권해주셨는데~
 
요즘엔 속아픈게 덜한편이라 딱 3일이라도 절식해보고자 절식중이에요..평소에도 식사량이 많지는 않기때문에 맵고짠음식만 피하면 평소먹는 양에 식간에 지금 먹는 양을 아침과 저녁 두번에만 걸쳐서 먹으면 될것같아요...
 
그런데, 제가 평소 두통이 심하고, 어깨가 결리는 편인데.효소를 먹자마자 어제 오후부터, 어지럼증이 너무 심한거에요.. 너무 어지럽더니, 눈이 뻐근하고, 평소두통오면 생기는 증상들이 생기더라구요.
 
자고일어난 오늘은 머리가 더 무겁고, 어깨가 더 아푸고... 그리고 눈이 너무 뻐근해요..
 
계속 절식을 해야하는건지, 아니면 보식으로 하면서 아침저녁 60씩 두번 희석하여 마셔주는게 좋은건지..모르겠어요...
 
만약보식을 한다면요, 절식처럼 양을 60씩 3번 마시는건가요? 아님 양을 줄여야하나요

답변내용


오리궁녀님 안녕하세요 ^^

효소를 처음 접하시게 되면 드시기 시작한 날로부터 이틀정도 후부터 2~3일가량 두통이나 어지러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일종의 명현현상으로 이기간이 지난 후에는 대부분 오히려 머리도 맑아 지시고 몸이 가벼워 지시는 느낌을 받는다고 말씀하십니다.

절식 초기엔 평소 건강이 좋지 않았던 부분이 더 아파오시고 통증이 느껴지시곤 합니다.


어지러움이 심하시면 효소 원액량을 줄이시고 물도 많이 희석하셔서 드시다가 점차 원액량을 늘려가시기 바랍니다.

말씀해 주시는 사항으로 볼 때 현재 식사를 전혀 안하시는 완전한 절식 중이신지 식사를 겸비한 보식법으로 드시고 계시는지 모르겠습니다만,

두통이 지속되고, 참기 힘드신 상황이시라면, 식전 30분에서 1시간 전에 효소를 드시고, 식사량을 기존의 1/3에서 1/2정도만 드시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효소량도 30ml정도에 물을 5~6배 정도 묽게 타서 드시구요. (보식시에는 절식시 드시는 효소량의 절반만 드시면 됩니다.)
행복한 하루되세요~~~


  • 장바구니 0
  • 관심상품 0
  • 오늘 본 상품

top

이용안내

체험후기

회원가입 5천포인트

후기 3천포인트